언론보도

소식

숭인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법이 당신의 삶을 위해 존재하도록.
숭인의 어제는 당신의 내일을 향합니다.

언론보도

'금쪽상담소' 이혼전문 변호사 양소영X양나래의 고충...박나래의 충격 고백까지(종합)

2024.07.18

이혼 전문 변호사 양소영, 양나래가 고충을 전했다.

18일 밤 8시 10분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서는 이혼 전문 변호사 양소영, 양나래의 등장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이혼 전문 변호사 양소영, 양나래가 등장했다. 두 사람은 불륜이 가장 많이 일어나는 곳이 어디냐는 질문을 받았다. 이에 양나래 변호사는 불륜 장소에 대해 "1위는 절대 변하지 않는다"며 "1위는 직장 내 불륜이다"고 밝혔다.이어 "모든 시간을 함께 하는데 내가 하는 업무를 상대가 다 알고 있어 공감대를 형성하기 좋아서 불륜이 일어나는 거다"고 했다. 2위에 대해서는 동호회라면서 "동호회는 채팅방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모임이 있다"며 "그곳에서 사용되는 은어들도 있다"고 말했다.

은어에 대해서 변호사는 "저도 처음에는 사실 몰라서 대놓고 물어봤다"며 "혹시라도 배우자가 봤을 때 오리발을 내밀기 위해 은어를 만드는 건데 솔직히 다 걸린다"고 했다.

그런가하면 양소영, 양나래 변호사는 이 변호사 일을 하면서 고충이 많다고 했다. 양소영은 "결혼식 초대 받을 때가 제일 난감하다"며 "좋은 자리인데 제 직업을 말하는 게 좀 그렇지 않냐"라고 했다. 그러자 양나래는 "제가 미혼이라고 하면 의뢰인들이 '결혼 못 하시겠다'고 한다"고 밝혔다.


'금쪽상담소' 이혼전문 변호사 양소영X양나래의 고충...박나래의 충격 고백까지(종합)

목록